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오늘 9월 20일 (금) PlayStation4/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의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추가 종목 '7인제 럭비'와 '톱 애슬리트에 도전!' 제1탄을 배포 시작한다고 밝혔다.


■ 추가 종목 '7인제 럭비' 배포 시작


'7인제 럭비'는 볼을 가지고 달리거나 차서 상대 팀의 인골 지역에 들어가 트라이를 성공하여 득점을 겨루는 종목이다.

패스할 때는 바로 옆 또는 뒤로 볼을 던져 앞으로 달려간다. 태클로 볼을 가진 적을 막거나 가드로 태클을 무너뜨리는 등의 격렬한 공격과 방어가 매력인 경기이다.

상급 조작으로는 질주하면서 상대의 태클을 스텝으로 피하거나 태클 페인트로 상대에게 틈을 만들게 하는 등의 전략을 즐길 수도 있다.

세가에서는 앞으로도 3종목을 무료 업데이트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가 종목>

2019년 11월 배포 예정 : 유도

2020년 2월 배포 예정 : 스포츠클라이밍

2020년 4월 배포 예정 : 4 x 100m 계주



■ '톱 애슬리트에 도전!' 제1탄 배포 시작

일본을 대표하는 톱 애슬리트가 게임 내에 대전 상대로 등장하는 무료 업데이트 '톱 애슬리트에 도전!'의 제1탄을 배포 시작했다.

제1탄에서는 육상 '100m'에 캠브리지 아스카, '비치발리볼'에 사카구치 카호, 무라카미 레이카 페어가 등장한다. 본인과 똑같이 닮은 아바타와 본작을 위해 새로 등록한 보이스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발표한 선수 외에도 육상 '100m'에는 타다 슈헤이, 복싱에는 시미즈 사토시가 등장한다.

<등장 선수>

나카무라 카츠미 ( 수영 100m 자유형)/ 마츠다 타케시 (수영 200m 개인혼영)/ 후쿠하라 아이, 히라노 미우, 하야타 히나 (탁구)/ 사카구치 카호, 무라카미 레이카 (비치발리볼)/ 야마가타 료타, 캠브리지 아스카, 타다 료헤이 (육상 100m)/ 시미즈 사토시 (복싱)/ 요시다 사오리 (전 종목)

-배포 일정


상기 일정 이후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 체험판 제2탄 배포 시작

오늘 배포한 체험판에서는 제품 판에 수록되는 17종목 중 '110m 허들', '200m 개인혼영', '복싱'의 3종목을 플레이할 수 있다. 2명까지 대전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하는 아바타는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어 제품 판으로 아바타 데이터를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본 체험판은 11월 14일 (목)까지의 기간 한정 배포이다. 기일까지 다운로드를 완료한 사람은 11월 14일 (목) 23:59까지 체험판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