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6일) 레어 용병 ‘릴리’를 공개했다.

227번째 용병 '릴리'는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꿈가루를 퍼트려 상대를 잠재우는 능력이 특징이다. 특히, ▲자신을 공격한 상대를 잠재우는 ‘꿈의 오로라~’ ▲주변에 꿈가루를 뿌려 모두 잠들게 만드는 ‘모두 잠이 들어버렸네~’ 등 공격과 방어 등 전략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9월 9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장난감 검', '100% 강화카드', '코스튬 보급 상자'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면 무기, 갑옷, 투구 등 각종 '영구장비 보급'과 '왕대박 돈주머니', '육성 복구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 시 누적 일수에 따라 '용병 치장 패키지', '초대박 메달 뽑기', '레어 용병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고급무기 선택권', 'ALL 육성 복구권' 등을 선물하고, 공격 500회를 기록하면 '분노의 메달 합성기', 'K의 완소메달상자'를 증정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