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한국어판 EA SPORTS 피파21 NXT LVL 에디션 PS5, Xbox Series X|S 패키지 제품을 4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피파21은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12월 4일부터 차세대 콘솔인 PlayStation®5 및 Xbox Series X|S에서 새로 업그레이드 된 기능이 제공된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차세대 본체의 강력한 기능으로 로딩 시간이 더 빨라져 그 어느 때보다 더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용 FIFA 21에서는 2초 안에 경기 전 메뉴에서 매치 킥 오프까지 이동할 수 있다.
PS5 듀얼센스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기술을 통해 한 차원 더 깊이 게임플레이 경험에 몰입할 수 있다.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경기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반응하므로 게임의 리듬을 손끝으로 느낄 수 있다. 슛이나 몸싸움 뿐만 아니라 선수의 스태미너 같은 요소에까지 반응을 하며 스태미너가 고갈될 경우 트리거 저항이 높아진다.
확장된 선수 상호작용 시스템을 통해 실제 선수 모션 기술(RPMT)을 볼 소유를 위한 싸움에 도입했다.
LiveLight 렌더링이라는 새로운 지연 조명 시스템을 도입하여, 선수와 경기장을 더 생생하고 멋진 비주얼로 구현하고, 한 차원 높은 시각 효과를 제공한다.
경기 전 라이브에서 새롭게 추가된 프리 게임 시네마틱이 매치 데이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인다. 또한 마지막 순간의 극적인 결승골, UEFA Champions League 우승골, 강등을 모면하는 동점골 등 놀라운 순간이 더 효과적으로 생생하게 반영된다. 팬들과 선수들 간의 특별한 관계가 가장 분명하게 드러나고 경기장에 축하의 함성과 세리모니가 가득 울려 퍼진다.
오프볼 휴머니제이션을 통해 선수들이 이전 EA SPORTS FIFA 타이틀보다 훨씬 더 현실적으로 행동한다. 달리고 나서 얼굴에서 땀을 닦아내고, 패스를 달라고 소리치고, 스로인을 요청하고, 89분에 전력질주 후 호흡을 가다듬는 등 선수들이 한층 더 인간적인 행동을 보인다. 다양한 상황과 경기 흐름이 경기장에서 선수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PS5, Xbox Series X|S용 피파21 NXT LVL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레어 골드 팩 3개 및 메가 팩 1개를 포함한 특전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특전은 한정수량 제공되며, 조기 소진 시 제공이 종료될 수 있다.
2020년 12월 4일 국내 정식 발매된 EA SPORTS 『FIFA 21』 NXT LVL 에디션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3]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