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ge.hanbiton.com)’가 오늘(2일), 5대 원소의 비밀 중 두 번째 원소인 ‘바람’의 ‘오타이트-토르쉐 저택 지하실’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토르쉐 저택 지하실 미션을 추가하고 강화체계를 개편하는 등 컨텐츠를 대폭 보강했으며, 신규 캐릭터 ‘까뜨린느 토르쉐’도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토르쉐 저택 지하실 까뜨린느 영입 퀘스트에서는 신대륙을 둘러싼 몬토로의 음모와 까뜨린느 토르쉐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미션은 토르쉐 영입 퀘스트를 완료한 가문만이 하루에 한 번 진행할 수 있으며, 바운티 헌터 미션의 토큰 상점에서 보물상자 열쇠를 구입한 후,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면 나오는 보물상자를 열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암살자 컨셉의 캐릭터 ‘까뜨린느 토르쉐’는 양손으로 단검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유스탠스인 ‘데스 쵸핑’은 염소자리 증표를 필요로 하며, 빠른 공격속도와 화려한 모션을 자랑해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더 긴장감 넘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편된 강화체계에서는 +9강화 이상 성공 시 높은 비율로 증가하던 공격 및 방어등급을 고정하고, 강화 수치가 높아질수록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하는 확률은 커지도록 상향 조정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현재 가지고 있는 장비만 잘 강화하면 상위 무기보다 더 좋은 성능의 장비를 보유하게 되어 장비 마련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강화 수치 유지 확률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아이템 강화 UI를 편리하게 변경해 유저들의 편의가 증대될 것이다.



오늘부터 이달 23일까지는 두 번째 원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3일까지 진행하는 ‘토르쉐 저택 지하실 공략 이벤트’는 토르쉐 저택 지하실 미션을 클리어 하는 모든 가문에게 특별 미션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가문 명성치 2,000’을 지급한다. 또한, 토르쉐 저택 지하실 미션 공략법 등을 작성한 후기를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GE 캐시 3만원’을 제공한다. 이달 9일까지 실시하는 ‘골든 타임 이벤트’는 저녁 7시에서 12시 사이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200%를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2월 4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OTP가입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한빛온 GE U-OTP’ 서비스에 가입한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OTP를 이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꾸준히 선물한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토르쉐 저택 지하실의 생생한 스토리와 일본의 유명 작곡가 ‘쿠보다오사무’가 작곡한 신규 BGM이 담긴 업데이트 동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e.hanbit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