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 (1월28일)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 (http://ae.hanbiton.com) 의 G-러닝 최초 음성인식 단어장 ‘워드팜(Word Farm)’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워드팜(Word Farm)은 8세부터 12세까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위한 핵심 어휘로 구성돼 있으며, 인지발달이론 및 체계적 망각이론, 라이트너 학습법을 토대로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음성인식 단어장이다.

학습자는 음성인식기슬을 기반으로 단어를 그림, 소리, 문자를 이용해 학습하게 되며, 학습 결과에 따라 주어진 열매와 나무를 자유자재로 키울 수 있으며, 반복학습의 정도에 따라 열매가 동, 은, 금, 보석으로 바뀌어 모든 열매를 보석으로 만들 경우 또 다른 나무를 키울 수도 있다.

이 같은 단계적 학습을 통해 학습자는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기존의 학습한 단어를 자연스럽게 반복함으로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다는 점이 워드팜의 특징이다.

더욱이 이번 업데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까지 포함돼 학습자는 완성된 나무의 성장 속도에 따라 다른 학습자와 경쟁 구도 또는 친분을 맺으며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어 영어 단어 학습에 흥미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워드팜’ 은 시범적으로 일정기간 무료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추후 단어에서 시작해 문장으로 학습 단위가 확장되는 단위 학습을 단계별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나무를 내 마음대로 키우면서 영어 단어를 따라 하다 보면 쉽고 재밌어서 저절로 단어가 외워지기 때문에 워드팜 만의 뛰어난 학습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또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 무료체험 서비스기간을 잘 활용하셔서, 정말로 학습효과를 느끼셨다면, 적극적인 소감을 표현해주시고, 워드팜을 규칙적으로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인식 단어장 ‘워드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디션 잉글리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ae.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