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6월30일)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http://fcm.hanbiton.com)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시작한다.



FC매니저는 국내 최초 온라인으로 개발된 축구 매니저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감독이 돼 팀을 만들고 선수들을 구성해 자신만의 축구팀을 육성하는 게임이다.



지난 2009년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이후 계속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아오며 올해 3월 30일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에서 리그 생성, 서버 안정성과 실시간 전략, 전술 등을 집중 점검하며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왔다.



FC매니저는 타 매니저 게임과는 차별되는 실시간 전략, 전술 변경, 개인 플레이 지정 등이 가능하며, 실제 선수 외에도 가상선수가 존재해 유저가 원하는 대로 육성할 수 있다. 또,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19세 이하이면서 4성 이하인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훈련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돼 선수 육성에 즐거움은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전 공개서비스를 맞이해 FC매니저는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경기장의 열기와 감동이 담긴 홍보 영상도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니저 게임을 처음 접하며 축구에 대한 일반 상식이 없어 어려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보다 더 친절하고 자세한 초보자 구단 가이드도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