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메이드 ]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6일(목), ‘창천협객’ 용병을 선보인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의 무협 게임 창천온라인 속 협객 캐릭터를 가져온 ‘창천 협객’은 전광석화와 같은 빠른 공격 속도를 활용해 상대를 순식간에 제압할 수 있는 용병이다.



이 용병은 무협게임의 인기 캐릭터다운 출중한 무예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을 소환해 함께 공격하는 ‘수호 영웅’ 기술은 짜릿한 재미와 신선한 볼거리를 동시에 선사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용병 업데이트와 함께 한글날 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13일(목)까지 계속되는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1시간 마다 ‘의문의 글자 캡슐’을획득하고 ‘로스트사가’ 각 글자를 모아 ‘프리미엄 용병 소환서’, ’영구 용병 소환서’, ‘영구 장비 보급 상자’ 등의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 이틀간은 게임 대전에서 10승 달성 임무를 완수한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오후 12시에서 3시 사이에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는 평소의 두 배 경험치와 페소(게임화폐)를 지급한다.



로스트사가의 56번째용병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