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11월 11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한빛온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biton)을 오픈하고, 신작 2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1을 기념해 공개된 한빛소프트의 신작 2종은 최근 오프라인 탐사를 성황리에 마친 스쿼드플로우와 최초로 공개되는 컨퀘스트이다.


2010 지스타 최고 기대작이였던 스쿼드플로우는 기존의 단순히 전투만 강조되면 슈팅게임들과는달리 인류를 구하기 위한 로봇들의 이야기를 유저가 미션을 진행해 가면서 알아 갈 수 있는 게임이다.


이와 함께 중세의 영웅들이 등장하는 이야기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컨퀘스트도 공식 페이지를 통해 최초로게임을 공개하며 지스타 2011 축제에 맞춰 모습을 드러냈다.


성물을 둘러싼 국가간의 분쟁을 세계관으로 두고 있는 컨퀘스트는 역사의 인물과 함께 전장을 플레이 하는 파트너 시스템과 나만의 영지를 소유할 수 있는 영지 시스템, 다양한 전략, 전술을 발휘할 수 있는 전쟁 시스템 등이 주요 콘텐츠이다.


또,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을 통해서도 신작 2종에 대한 임시 페이지가 공개되며,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진행한다.


한빛온페이스북을 방문하고 한빛온 신작안내 게시물의 ‘공유하기’를 클릭해 자신의 담벼락에 신작 스쿼드플로우와 컨퀘스트의소식을 공유한 유저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맛볼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따끈따끈한한빛소프트의 신작 스쿼드플로우, 컨퀘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한빛온 홈페이지(http://www.hanbiton.com)와 한빛온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biton)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