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플래닛사이드 2' 트레일러 영상

인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E3 관련 정보를 행사 기간 동안(2012년 6월 4일~7일) 실시간으로 공개합니다. 게임쇼 기간 동안 올라오는 행사 정보는 E3 특집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E3 특별취재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E3 2012를 통해 '플래닛사이드2'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플래닛사이드 2'에 등장하는 세력간의 전투를 보여준다. 다수의 전투기가 협곡을 배경으로 비행하며 적들과 전투를 펼치고 지상 병력에 폭격을 가하는 화려한 공중전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를 선보이는 육탄전, 기갑전의 영상은 치열한 세력간의 전쟁을 플레이 화면과 뒤섞여 맛깔나게 연출됐다.

'플래닛사이드 2'는 20종 이상의 무기와 10종 이상의 탑승 장비가 준비되어 있다. 유저는 각기 다른 무기와 탑승장비를 이용해 기습하거나, 적의 방어선을 뚫고 나가는 등 다양한 전략으로 상대방과의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부품 장착을 통해 총기류나 탈 것의 외형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고 스킬 포인트를 모아 각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 2'는 PC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자세한 서비스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플래닛사이드2'의 국내 퍼블리싱은 더나인코리아가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