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마스터즈'를 개발, 서비스 중인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는 8월16일부터 iMBC의 게임 포털사이트 ‘껨씨’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08년에 오픈된 껨씨는 iMBC에서 운영하는 게임 전문 포털사이트로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통해 iMBC 회원이면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를 통해 '디지몬 마스터즈'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원작 애니메이션인 ‘디지몬 세이버즈’를 게임으로 실현시킴으로써, 원작에 충실한 카툰랜더링 구현, 또한 간편한 타겟팅 조작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다.

무브게임즈 김동성 대표는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한 껨씨에 '디지몬 마스터즈'가 오픈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신규 컨텐츠와 풍성한 이벤트가 추가될 예정이니, iMBC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 라고 전했다.

iMBC를 통해 '디지몬 마스터즈'를 즐기는 게임 유저는 오는 9월 30까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MBC 신규 가입을 통해 플레이하는 유저는 희귀 디지몬을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이 100% 확률로 주어지며, 이와 동시에 일정 레벨 달성 시 3,000 문화캐시 지급과 각종 캐시 아이템 증정 등의 통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면 매일매일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장비 아이템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끝나지 않은 방학 이벤트’와 ‘복날 이벤트’, ‘추가 경험치 이벤트’ 등이 동시 진행되고 있어 모든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디지몬 마스터즈'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