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대표이사 함욱호)는 닌텐도 3DS 전용 게임 소프트웨어 '곤 와구와구 어드벤처'를 오는 11월 3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곤 와구와구 어드벤처'는 EBS TV에서 최고 타깃시청률 12%를 넘어서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곤(GON)’을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강하고, 호기심 많은 ‘곤’이 대자연에서 강인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에피소드로 그려냈다.


‘곤’은 먹을 것에 매우 집착해서 자신의 먹이를 훔쳐간 녀석들을 혼내주기도 하고, 누가 먹이를 더 많이 먹나 겨루기도 한다. 등장하는 스테이지는 숲, 강가, 바다, 사막, 동굴, 습지 등 대자연을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개성 풍부한 라이벌 동물들이 ‘곤’을 기다리고 있다. 여러 라이벌 동물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해 대자연의 왕자가 되어 보자.

이 작품은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낮고, 저연령 대상으로 게임 밸런스가 맞춰져 있지만, 다량 섭취 보너스, 희귀 동물 찾기 등 난이도가 높고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요소도 있기 때문에, 성인이라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공룡도 몬스터도 아닌 정체불명의 ‘곤’이 어떠한 모험을 펼치는지 애니메이션 팬에게도 흥미로운 작품이 될 것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원미디어 게임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