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은 자신만의 디지몬 육성과 더불어, 강력한 합체 진화 시스템을 갖춘 ‘디지몬 마스터즈’는 원작을 완벽하게 구현함으로써,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3년 동안 다양한 디지몬을 구현함으로써, 매니아층을 비롯,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지난 1월9일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을 완벽하게 구현한, 신규맵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던, ‘디지몬 마스터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금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개의 신규맵이 추가로 증가되며,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를 한걸음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인 신규맵 추가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 신규맵의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한 1등~10등의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지며, 아쉽게 순위 안에 들지 못한 유저들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의 향수에 이끌려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에게는 특별한 가입 혜택과 플레이를 할수록 큰 보상이 주어진다.

‘디지몬 마스터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석원 PM은 “대규모 업데이트는 끝이 아니라, 또다른 시작입니다"며 "저희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 좋은 콘텐츠와 약속을 지키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습니다. 더더욱 만족도를 높여가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