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SK텔레콤 T1에 입단하게된 전 PSW 소속 미드 라이너 'Suno' 안순호 선수


'고전파' 이상혁 선수에 이어 'Suno' 안순호 선수도 SKT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에 입단이 결정되었다.

안순호 선수는 전 PSW Ares 소속의 미드 라이너로 아주부 챔피언스 스프링 리그에 참가하였고 이 후 나이스게임TV 등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안순호 선수는 기존 아이디인 Suno를 SKT T1 Suno로 변경한 상태. SK텔레콤 T1 사무국에서는 "지난 13일날 계약이 결정된 '고전파' 이상혁 선수에 이어 안순호 선수도 계약을 완료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상혁 선수와 안순호 선수가 SK텔레콤 T1 입단함에 따라 두 선수 모두 지금까지 미드 라이너로 활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존 맴버인 "Mightily" 안정욱 선수의 행보와 기존 팀 구조의 변화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SK텔레콤 T1 사무국에서는 현재 팀원들과 새로운 포지션 배치 등 여러 가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으로 "팀의 구성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은 상황" 이라고 밝히며 "3월5일부터 IEM 월드 챔피언쉽 이전까지는 테스트를 완료할 예정" 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