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차지와 청두 헌터즈의 경기는 풀세트 접전까지 이어지는 대혈투 끝에 광저우 차지가 3:2 승리를 따냈다. 이어진 경기인 항저우 스파크와 런던 스핏파이어의 경기는 항저우 스파크가 40분만에 3:0 완승을 만들었다.

첫 번째 경기의 1세트는 일리오스에서 펼쳐졌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청두 헌터즈는 '에이멍'이 레킹볼로 활약한 가운데 거점 점령도를 99%까지 채우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마지막 교전에서 뛰어난 난전 능력을 발휘한 광저우 차지는 솜브라의 EMP각을 주지 않음과 동시에, 힘싸움에서 완승을 거둬 승리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도 청두 헌터즈의 한타 호흡이 문제가 됐다. 탱커와 딜러 라인이 유기적으로 움직이지 못하며 광저우 차지의 단단함을 뚫어내지 못했다.

두 번째 세트도 광저우 차지가 승리했다. 청두 헌터즈의 공격을 쉽게 막아냈음과 동시에, 전체적인 팀 합에서 조금 더 우위에 서있는 장면이 계속 노출됐다. 청두 헌터즈는 본인들의 시그니쳐 영웅을 대거 투입했음에도 당한 패배라 벼랑 끝에 선 모양새가 됐다.

청두 헌터즈는 3세트부터 반격을 시작했다. 지브롤터 수비에서 하나의 경유지도 허락하지 않는 완벽한 수비를 선보였다. 3세트에 승리한 청두는 기세를 탔다. 헐렁했던 팀 호흡의 끈을 다시 타이트하게 조여맸다. 특히, 수비를 할 때 청두 헌터즈는 매우 높은 집중도를 보여줬다. 첫 번째 거점은 내줬지만, 광저우 차지의 공격을 손쉽게 막아내며 승부를 2:2로 만들었다.

기세는 청두 헌터즈가 좋아보였으나, 광저우 차지 역시 자세를 고쳐잡았다. 레킹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에이멍'은 윈스턴으로, '진무'가 겐지를 꺼내들며 광저우 차지에 맞섰다. 청두 헌터즈의 한방이었던 'EMP-나노용검'은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광저우 차지에 막혔다. 결국, 광저우 차지가 긴 승부 끝에 3:2 승리를 차지했다.



장기전이었던 첫 번째 경기와는 달리, 두 번째 경기는 항저우 스파크가 3:0으로 빠른 승리를 만들었다. 1세트부터 항저우 스파크의 단단함이 돋보였다. 레킹볼을 선택한 런던 스핏파이어의 진영 붕괴 전략은 그리 잘 통하지 않았다. 교전에서 급격하게 무너지지 않는다면 한타에서 중력자탄이 있었던 항저우 스파크가 매우 좋은 싸움을 이어갈 수 있었다.

아누비스에서 시작된 2세트 역시 항저우 스파크가 승리했다. 두 번째 거점을 수비할 때 런던 스핏파이어는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다. 마지막 거점 게이지를 항저우 스파크에 너무 쉽게 내줘, 솜브라가 좋은 EMP 사용을 했음에도 모든 거점을 빼앗겼다. 런던 스핏파이어의 공격은 항저우 스파크의 토르비온 조합을 벗겨내지 못했다. 항저우 스파크의 탱커들은 너무나 든든하게 앞라인을 버텨냈다. 런던 스핏파이어의 궁극기 연계 역시 그리 깔끔하지 못했다.

3세트 역시 항저우 스파크의 압도적 승리였다. 윈스턴 중심의 돌진 조합을 큰 어려움 없이 모두 막아냈다. 결국, 항저우 스파크가 런던 스핏파이어를 3:0으로 꺾고 시즌 6승 고지를 밟았다.


2020 오버워치 리그 2020 시즌 15주 2일 차 1부 결과

1경기 광저우 차지 3 vs 2 청두 헌터즈
1세트 광저우 차지 승 vs 패 청두 헌터즈 - 일리오스
2세트 광저우 차지 승 vs 패 청두 헌터즈 - 아누비스 신전
3세트 광저우 차지 패 vs 승 청두 헌터즈 - 감시기지 지브롤터
4세트 광저우 차지 패 vs 승 청두 헌터즈 - 할리우드
5세트 광저우 차지 승 vs 패 청두 헌터즈 - 오아시스

2경기 항저우 스파크 3 vs 0 런던 스핏파이어
1세트 항저우 스파크 승 vs 패 런던 스핏파이어 - 일리오스
2세트 항저우 스파크 승 vs 패 런던 스핏파이어 - 아누비스 신전
3세트 항저우 스파크 승 vs 패 런던 스핏파이어 - 리알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