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스원


제이스원(J’S ONE, 대표 김지훈)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SLG) ‘버서스 : 렐름워(VERSUS : REALM WAR)’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양과 서양 문명의 대립이라는 컨셉 하에 개발된 ‘버서스 : 렐름워’는 지난해 지스타를 통해 첫선을 보여 글로벌 퍼블리셔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실제로 동양과 서양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규모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동시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SLG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각 문명별 200명이 넘는 장수들에 고유의 스킬을 부여하여 스킬과 상성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으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전투 사운드와 군단관리 시스템, 일괄 자원획득 시스템 등 이용자의 편의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3월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버서스 : 렐름워’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9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고, 최상위 등급인 5성 장수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 달성 이벤트를 통해 자원 아이템과 스페셜 보상을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하며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버서스 : 렐름워’의 사전예약은 자체 브랜드 사이트,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와 더불어 각 사전예약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버서스 : 렐름워’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