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로더! '솬사샛별' 이상준 블소 비무제:임진록 우승!

6월 14일 토요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블소 비무제:임진록 최강 4인의 토너먼트가 열렸다. A조와 B조의 1, 2위 선수들이 나와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었다.

A조에서는 검사 'x미야모토 무왕x' 김창현과 린검사 '게장님' 김신겸이 출전했고, B조에서는 소환사 '솬사샛별' 이상준과 권사 '권사인볼트' 강덕인이 출전했다.

1경기는 검사 김창현과 권사 강덕인이 대결했다. 권사의 자존심인 강덕인은 김창현을 벼랑 끝까지 몰아붙였지만, 무왕의 저력을 보여준 김창현이 세트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2경기는 소환사 이상준과 린검사 김신겸이 맞붙었다. 소환사 이상준은 혼절 플레이를 활용하고 특유의 회복력을 보여주며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결승은 검사 김창현과 소환사 이상준이 대결했다. 검사 김창현은 자신이 무왕이라는 걸 입증하는 듯 이상준을 몰아붙이며 2대 0으로 앞서갔으나, 이상준은 만만치 않은 상대였다.

2대 0으로 뒤지고 있는 와중에도, 침착한 플레이를 연거푸 선보인 이상준. 결국, '패패승승승'으로 블소 비무제:임진록에서 우승했다.



6월 15일 일요일에는 블소 비무제:임진록에서만 볼 수 있는 '임진록'이 펼쳐진다. 숙명의 라이벌 임요환과 홍진호가 대결을 펼치고, 이어서 시상식까지 진행된다.


비무제 기사 모음

[블소 비무제] 1대 무왕 김창현, 다시 한 번 최종결승으로! x미야모토 무왕x 2:1 승리
[블소 비무제] 로열로더를 향한 강렬한 발걸음! 소환사 이상준 2:0으로 승리
[블소 비무제] 왕위계승! 솬사샛별 이상준 선수 전대 무왕 꺾으며 로열로더 등극
[블소 비무제]블소 비무제의 로열로더 '솬사샛별' 이상준 "우승할지 몰랐다!"
[블소 비무제] 비무제 혼란, 엔씨소프트 "진심으로 죄송, 앞으로 혼선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