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는 PlayStation 3용 온라인 전용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의 신규 이벤트 및 신규 기체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금일(18일)부터 21일까지 팀원과의 대인전, ‘사람 vs 사람’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팀 데스매치(PvP) 이벤트 개최한다. 팀 데스매치는 최대 8명이 팀으로 나뉘어 상대 팀의 전투기를 차례로 격추시켜 팀의 스코어를 쌓고, 승리에 필요한 팀 스코어를 획득하면 종료된다. 팀 데스매치에 승리하여 포인트를 모으면 이벤트 한정의 다양한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캠페인 ‘미션 6: AVALON’이 공개됐다. 이번 미션은 고도 제한이 있는 협곡과 적의 요새 내부로의 진입 등 플레이어의 정확한 조작기술이 필요한 고난이도 미션이며, 플레이어가 적의 대공방화를 빠져나가 협곡에 진입하여, 적 요세를 파괴하는 것이 목표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새로운 협력 미션인 ‘Weapons Base Assault’도 함께 공개됐다. 'Wapons Base Assulalt'는 동유럽 오지에 만들어진 적의 병기 공장을 강습하는, 적 시설과 대공장비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협력하여 공략하는 미션이다.

새로운 전투기도 함께 공개됐다. 전진익이 특징적인 기동성으로 인기가 높은 'Su-47'과 'Gripen C'가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 F-2에도 새로운 기체 'F-2A -Shogun'이 공개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