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신규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전투 시작 전 10분 동안 참가를 신청한 후,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콜로세움' 콘텐츠는 3구간의 레벨로 나눠져 있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레벨 구간에 입장이 가능하다. 플레이어가 '콜로세움' 전투에서 패배하게 될 경우 자신의 랭킹은 곧바로 확정되며, 다음 상대 플레이어와 자동 매칭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특히, 상위 랭킹에 올라갈수록 플레이어에게 증정되는 보상이 증가하며, 일일 보상과 주간 평균 랭킹을 기준으로 한 주간 보상도 추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페이스북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콜로세움 콘텐츠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액션 전투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을 더욱 만족시킬 예정이니 게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