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의 웹 MMORPG ‘전장의 군주’를 채널링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장의 군주'는 태고시대 선인 수행을 배경으로, 수행을 통해 국가의 왕이 되고 인간계, 천계, 명계의 삼계를 아우르는 선인이 되기위한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짜임새 있는 게임구성과 3D 그래픽, 대규모의 국가전, 군단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피카온은 ‘전장의 군주’ 채널링 오픈 기념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1시간마다 코인을 획득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브드 3D LED 55인치 TV, 신세계상품권 50만원권, SK스마트빔,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게임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이미 확보한 피카온 회원과 게이머 특화 모바일 리워드앱인 피카코인 회원 등 약 180만명의 진성 게이머 통합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