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NHN블랙픽]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 중인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가 출시 6일만인 12월 1일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게임 순위 5위, 전체 무료 앱 순위 8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에 한창이다.

지난달 25일 출시된 '드리프트걸즈'는 터치 한번으로 드리프트를 실행하는 초간편 조작에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파격적인 콘텐츠를 선보여 VIP테스트에서는 잔존율이 70%를 상회하고, 올해 지스타에 마련된 체험부스에는 1500명 이상의 인파가 몰리는 등 흥행 조짐을 보여왔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장르와 방식에 구애 받지 않고 남자들의 로망을 게임에 모두 담아보자는 시도가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 순위로 반영되고 있다”며 “콘솔게임 못지않은 최상의 조작감,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등 게임 요소들도 수준 높은 퀄러티를 갖추고 있어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인기 여세를 몰아 히로인 ‘조은’과 데이트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은’은 아마추어 레이싱 팀 ‘아트라타수스’의 수석 차량 정비공으로 게임 튜터리얼 과정부터 스토리 진행 시 등장하는 대표 히로인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수준 높은 레이싱 실력을 갖춘 터프함 속에 천사의 매력을 지닌 조은과 반전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일까지 매일 아침 8시, 오후 6시, 오후 10시에 무료 연료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매일매일 무료 연료 쏜다!’ 이벤트와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연료소비량이 20%감소하는 ‘미드나잇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 이용자들의 질주 본능을 자극한다.

아름다운 히로인과 함께 드라이브할 차량을 꾸밀 절호의 기회도 주어진다. 히로인들의 모습이 새겨진 한정판 데칼과 차량 도색제를 비롯 연료 부족함 없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특제 '확장형 연료통'도 한정 판매된다.

'드리프트걸즈'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