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에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정식 출시일을 3월 22일(화)로 확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미 홍콩과 대만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국내 출시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천명’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라는 6개의 국가 시스템 속에서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 전에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전투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지난 9일 CBT를 마치며 안정적인 게임 진행과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국가전’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1,000명이 동시에 전투를 펼쳐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서버능력이 강점임을 입증한 ‘천명’은 22일 정식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대규모 스케일의 전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천명’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귀속 다이아 300개, 3급 보석 2개, 녹색호걸주 3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역대급의 상금이 걸려있는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는 천명의 정식 출시일이 이번 달 22일로 정해졌다”라며,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사전등록 이벤트 이외에도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