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의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 듀바치 세븐-70가 새롭게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에 따라 GTA 온라인 스포츠카 클래스의 스타일과 품격이 한층 올라간다.

또한, 박진감 넘치는 팀 기반 전투가 일품인 파워 플레이에도 새로운 맵이 3군데 추가된다. 로스 산토스 국제공항, 로스 산토스 항구, 에서 전투를 하거나, 알라모 해의 둑에서 아수라장을 경험해보자

플레이어들에게 유익한 보너스를 제공하기 위해 3개의 최신 파워 플레이 맵이 포함된 GTA 달러 & RP 두 배 플레이 목록을 7월 8일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주말이 되면 2개의 파워 플레이 맵(항공모함 및 볼링브로크 교도소)과 레드우드 라이트 트랙에서의 순위 경쟁 대결이 포함된 새로운 GTA 달러 & RP 두 배 플레이 목록도 추가로 제공된다.

뒤늦게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야심만만한 CEO들이 사업을 더욱 원활하게 돌릴 수 있도록, Dynasty 8 Executive에서 모든 오피스와 오피스 인테리어를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주에는 모든 창고의 작업대 업그레이드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중을 확실하게 제압할 방법을 찾는 분들을 위해,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는 새비지 군용 헬리콥터를 절반 가격에 제공하며, 최근에 추가된 자동차를 보관할 공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이번 주에 차고 부동산을 25% 할인 판매한다.

리버레이터 몬스터 트럭, 소버린 오토바이, 머스킷, 폭죽 발사기와 해당 탄약, 모자와 티셔츠 등 애국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오리지널 독립기념일 스페셜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25%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