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2K는 WWE 슈퍼카드 시즌4 플레이어들을 위한 퓨전퓨리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게임 내에서 이용가능한 퓨전 퓨리는 3개의 순차적인 제작법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제작법은 8개의 특정 재료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각 재료들은 WWE 슈퍼카드에 흩어져있으며 수집활동을 통해 모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각 퓨전을 완료하여 특별 카드를 얻을 수 있고, 해당 보상은 다음 제작법의 재료로도 사용된다. 플레이어가 세 가지 제작법을 모두 완료하면, 보상으로 특별 이벤트 카드인 새로운 멘즈 로얄 럼블 챔피언 나카무라 신스케를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재료를 찾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와 이벤트를 비롯한 게임 전체를 탐험해야한다. 퓨전 퓨리는 단 2주 동안만 진행되며, 대기중인 퓨전은 퓨전 퓨리 기간이 끝나도 중단되지 않는다.

더불어,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게임내에서 캔디 하트를 수집 할 수 있다. 캔디 하트는 드래프트 보드에서 쏟아지기 시작하며 상점에서도 매일 일정한 수량을 구매할 수 있다. 캔디 하트는 2 월 14 일에 발렌타인 데이 테마의 슈퍼 스타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카드는 이번 이벤트 한정 카드인만큼 가능한 한 많은 캔디를 수집해야한다.

2K와 WWE 슈퍼카드 시리즈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Facebook에서 팬이 되거나, Twitter에서 게임을 팔로우 또는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