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트조이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스토리진행형 액션 MMORPG ‘인공영웅’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인공영웅’은 스토리를 따라가며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고급 스킬과 장비를 획득해나가는 방식의 스토리진행형 액션 MMORPG이다. 주인공이 용병단으로 시작해서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 속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가 이어진다.

이용자는 시나리오를 따라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다양한 성능을 가진 스킬을 습득하고, 기억의 파편을 통해 다양하게 성능을 변화시키거나 성장시키면서 조합할 수 있다. 4개의 스킬 슬롯에는 이용자가 다양하게 성장시키거나 조합한 스킬을 5개씩 각각 배치하면서 새로운 연속기를 만들고 나만의 액션 콤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결투장에서는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레벨을 올리거나 다양하게 조합한 자신만의 스킬을 장착하면서 육성한 캐릭터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겨루고 승점을 쌓아나갈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매주 주 단위로 승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인공영웅’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5등급 특수장비, 4등급 직업별 무기상자, 고대의 정수, 기억파편 뽑기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이 100% 지급해서 게임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스마트조이 노두섭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인공영웅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여러 가지 게임방식을 결합하여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인공영웅이라고 생각하고 사전예약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