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미호요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플레이스테이션5에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원신’ 플레이스테이션5 버전은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진보된 오픈월드를 선보이기 위해 4K 해상도의 구현과 정교하고 보다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 제공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특히 빠른 로딩과 끊김 없는 플레이 등 퀄리티 높은 게임 환경을 곧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어서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기존 모든 플레이스테이션4 유저들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신’은 플레이어들이 여행자가 되어 티바트 대륙에서 잃어버린 형제들의 운명을 찾아 떠나는 여정 중 주요 도시 ‘몬드’와 ‘리월’을 탐험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비밀을 밝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각 도시의 특별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 시각적인 재미는 물론 게임 진행도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 도시, 시즌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호요 류웨이 대표는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은 ‘원신’의 드넓은 오픈월드를 돋보이게 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반영할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며 “팬들이 보다 빠르게 ‘원신’의 네이티브 모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