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9일(목)부터 여름 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26일(목)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날짜 수에 따라 다채로운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고, 전투 참여 시간 30분 달성 시 마다 ‘프리미엄 용병 소환서’, ‘영구 용병 패키지’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앞으로 일주일 간 오후 3시에서 6시 사이에 '로스트사가'를 즐길 경우, 용병 성장에 필요한 각종 경험치와 페소(게임 머니)를 세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25일(수)까지 ‘패션왕 콘테스트’를 개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직접 꾸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로스트사가' 홈페이지의 유저스킨 게시판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했다.

이후 8월 1일(수) 자정까지 이용자 투표를 진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용병이 보유한 각종 장비의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는 ‘패션왕 메달’을 비롯해, ‘치장 패키지 아이템’, ‘장비 스킨’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됨은 물론, 신규 장비 ‘무법자 고글’과 ‘T50 메가빔 개틀링건’도 새롭게 선보였으며,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