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정기점검 완료 이후 캐시샵에 신규 펫 '잭프로스트'가 추가되었다.

잭프로스트는 눈사람의 외형으로 있으며, 눈구름, 스키 타기 등 다양한 이펙트를 발산한다. 자동 루팅 기능을 갖고 있으며 30일 기준 98 소울잼에 판매 중이다. 등록 후 30일이 지나면 다른 펫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모래시계를 사용해 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오는 12월 31일 정기점검 시작 전까지 한정 판매된다.






겨울에 어울리는 신규 펫이란 점을 빼면 기능이나 가격 면에서는 기존 펫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겨울의 축복' 업적 달성의 조건이 되기 때문에 많은 유저가 잭프로스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겨울의 축복 업적은 지난 10월에 판매했던 '잭오랜턴' 펫과 이번 잭프로스트 펫을 보유하는 조건으로 달성 가능하며, 보상으로 '공격력 40 / 방어력 40 / 대인 방어력 40' 능력치를 가진 '천사의 요정피리' 희귀 펫 도구 장비가 지급된다.






같은 부위의 '하늘의 요정피리', '천공의 요정피리'와 비교했을 때 10 / 20 정도의 능력치 차이가 있어 큰 메리트가 없는 것 같다는 유저 의견도 볼 수 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높은 아이템 레벨과 능력치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유저들도 적지 않은 편이며, 특히 지난 10월 잭오랜턴을 구입한 유저라면 잭프로스트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