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의 도타 2 버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1일 유튜브에는 겨울왕국의 OST 중 하나인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을 개사해 부른 'Do you want to lane together'란 영상이 올랐다. 영상에서는 겨울왕국의 주인공 안나와 엘사를 대신해 도타 2의 영웅인 '리나'와 수정의 여인 '라일라이'가 등장한다.

같이 놀기를 청하는 원곡과는 달리 개사된 곡은 게임 중 자리를 비운 수정의 여인을 설득하는 리나의 모습을 담았다. 레인, 와드 등 도타 2 상황에 맞게 가사를 개사한 것은 물론, 시계 소리를 골드 획득 소리로 바꾸는 재치도 보였다.

많은 팬들의 공감을 사며 조회수 8만을 넘긴 이 영상의 제작자는 'Fwosh'란 닉네임을 사용하는 아티스트다. 노래는 물론 영상에 삽입된 그림도 직접 그린 Fwosh는 본인의 텀블러(http://fwosh.tumblr.com)를 통해 겨울왕국의 다른 OST인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를 도타 2 버전으로 바꾼 노래도 공개했다.

'Do you want to lane together'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정말 귀엽다", "수정의 여인의 엘사 스킨을 만들어 달라", "수정의 여인 신고해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