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은 소셜벤쳐 위즈돔과 지난 19일(토) 서울 삼각산고등학교에서 게임 및 IT분야 진로설계 멘토링 ‘스마일게이트@마이스쿨’을 진행했다고 21일(월) 밝혔다.
이 날 진행된 ‘스마일게이트@마이스쿨’에는 스마일게이트 게임즈 및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소속의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이너, 기획자 등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멘토링은 고등학생 5~6명과 현직자 멘토 1명으로 구성된 소그룹 활동으로 진행됐다.
‘스마일게이트@마이스쿨’은 게임 및 IT분야에 관심 있거나, 진로를 결정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게임 및 IT분야 진로설계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이 현직자 멘토와의 만남을 통해 직업의 사회적 가치를 발견하고, 가치지향적으로 진로를 설계해 스스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마이스쿨’은 올해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었으며, 고등학교 5개교에서 250여 명의 청소년과 게임 및 IT 분야 현직자 50여 명이 참여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권연주 사회공헌실장은 "게임 및 IT분야 전문가로 성장하길 희망하는 청소년에게 진로 설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직업의 사회적 가치를 인식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군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장점을 활용,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의 진로 설계를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1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