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렐름포지 스튜디오(Realmforge Studios)가 제작한 ‘던전스 2(dungeons 2)’ PS4 한국어판을 오는 8월 10일 소비자가 39,8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내일(2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던전 로드가 PlayStation®4로 돌아왔다. 이번엔 그가 심상치 않다! 던전스 2에서는 던전 로드의 사악한 계획을 이루기 위해, 지하 세계 곳곳의 무시무시한 새로운 몬스터들을 동원하여 복수에 불타는 그의 탐욕스러운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지하 세계를 빼앗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이번엔 던전 로드가 그의 영토를 연약한 인간들의 지상 세계에까지 확장함은 물론, 영계를 점령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악명 높은 던전 로드를 조종하여 독특한 던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무시무시한 몬스터 군단을 모집하여 두 개의 새로운 진영을 지휘해야 한다.

스릴 넘치는 싱글플레이 : 2 개의 진영, 26 종의 독특한 몬스터, 다양한 종류의 영웅들과 다양한 게임 모드

참신한 게임플레이 : 지하 세계의 던전 운영 시뮬레이션과 지상 세계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공포의 손 : 종속되어 있는 부하들을 컨트롤하고 직접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멀티플레이 :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4 종류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되는 PS4 던전스 2 한국어판은 추후 더욱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한 업데이트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및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