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연금술 재생 RPG 게임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의 한글판 출시를 결정한 데에 이어 한국어 오프닝도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어 오프닝의 가창을 맡은 가수는 ㈜DSPmedia의 지숙이다.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이하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은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어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가 연금술을 접하게 되어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시리즈 전작인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이하 소피의 아틀리에)”의 한국어 오프닝을 불러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지숙은 이어서 신작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오프닝도 맡게 되었다.

지숙의 뛰어난 가창력은 한국어 오프닝 곡에 목말라하던 한국 유저들에게 한글화에 이은 큰 선물이 되었으며, 그 이후로 방송에도 출연하여 평소에 본인이 직접 ‘소피의 아틀리에’를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이며 유저들에게 친근함을 나타냈다. 또한, 파워블로거로도 활동하며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피의 아틀리에’ 타이틀을 선물로 나눠주는 등 콘솔 게임 매니아로서 식지 않은 콘솔 사랑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