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주식회사 포노스(대표:츠지코 요리카츠)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 '냥코 대전쟁'에서 2017년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모바일 게임 메탈 슬러그 디펜스와 콜라보레이션 부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기간 한정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뽑기 등장

이벤트 개최 기간 중, 고양이 기지에서 '레어 뽑기' 버튼을 탭하면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뽑기가 개최됩니다.

※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캐릭터는 뽑기 이벤트 실시 기간 중에 레어 뽑기에서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캐릭터 이외의 캐릭터도 출현합니다.

※ '메탈 슬러그 디펜스' 뽑기는 레어 뽑기 화면 상단의 '메탈 슬러그 디펜스' 아이콘을 탭하여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메탈 슬러그 디펜스' 뽑기 이외의 뽑기에서는 콜라보 캐릭터가 출현하지 않습니다.

※레어 뽑기에 '메탈 슬러그 디펜스' 이벤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 기간 한정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스테이지 등장

밀려 오는 메탈 슬러그 군단에 도전하라! '메탈 슬러그 디펜스' 의 캐릭터가 적으로 출현하는 콜라보
스테이지가 등장!

이벤트 기간 중, 타이틀 화면의 레전드 스토리(이벤트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전투개시!!' 버튼을 탭하면 '메탈 슬러그 디펜스', '초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스테이지가 출현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햐쿠 타로' 를 극히 드문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햐쿠 타로' 는 후반부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획득할 확률이 높아지고, '초 메탈 슬러그 디펜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반드시 획득 가능합니다.

※트레저 레이더 사용시 한번에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미 '햐쿠 타로' 를 획득하신 경우에는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스테이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 메탈 슬러그 디펜스 콜라보 부활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캠페인 개최!

냥코대전쟁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세기의 디펜스 대결 캠페인' 개최!

캠페인 게시물 댓글창의 '메탈 슬러그 군단' 과 '냥코 군단' 중, '좋아요' 를 더 많이 받아 승리한 군단의
보수를 유저 전원에게 선물합니다. 또, 좋아요와 공유수 합계 2000건 달성으로 모든 유저에게 고양이 통조림 50개를 추가로 선물합니다.

[참가방법]
① '냥코 대전쟁' 한국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팔로우
② 캠페인 게시물 공유&좋아요
③ 댓글창에서 응원하고 싶은 군단 이미지에 좋아요 누르기

[개최기간] 
2017년 11월 1일(수) ~ 11월 15일(수)

[보수 내용]
메탈 슬러그 군단 보수: 레어 티켓 1장
냥코 군단 보수: 냥코 티켓 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