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트랩 도어 모드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 나온 트랩 도어 모드는 로스 산토스에서 유행하는 최신 유혈 스포츠다. 신규 대전 모드인 트랙 도어 모드에서는 선두를 차지하고 자리를 지켜서 마지막까지 바다로 추락하지 않도록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 모드에서 팀들은 다양한 무기로 무장하고, 태평양 위의 점점 작아지는 플랫폼에서 서로 싸운다. 사살당할시 빨간색 구역에서 리스폰되며, 이곳에서 몇 초 안에 본 구역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발밑이 사라지고 수백 미터 아래의 바다로 추락하게 된다.

5월 21일 월요일까지 가까운 수상 전쟁 구역에서 트랩 도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 가능하다. 모드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대적 모드 시리즈 표식에 경유지를 설정하거나 시작 화면에서 해당 버튼으로 시작할 수 있다.

트랩 도어 외에도 오픈로드 지하 네트워크의 깡패들과 자유 무역 운송의 항공 화물 사업가들은 이번 주 바이커 사업장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밀수 작전 판매 임무에서도 GTA 달러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지난 비즈니스 주간 보너스 GTA 달러 행사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오늘부터 메이즈 은행 계좌로 보너스 현금을 지급한다. 또한, 21일까지 범죄자 CEO는 임원 전용 오피스 차고 30% 할인을 이용해 수집한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한편, 산 안드레아스의 상점에서 다양한 이동 수단과 무기 등의 할인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