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EA ⊙장르: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18년 10월 19일


금일(10일), EA PLAY를 통해 '배틀필드5' 멀티플레이 모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멀티플레이 모드인 '그랜드 오퍼레이션'은 전작인 '배틀필드1'의 오퍼레이션 모드를 강화한 궁극의 멀티플레이 모드다. 각각의 그랜드 오퍼레이션은 실제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하며, 출시 후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그랜드 오퍼레이션은 게임 내 시간으로 며칠간에 걸쳐 진행되는데, 가장 큰 특징으로는 라운드별로 변화하는 모드와 이전 라운드의 승패가 다음 라운드에 반영된다는 점이다. 라운드는 날짜로 이뤄지며, 각 날짜의 승패를 통해 보급품이 차등 지급된다. 플레이어들은 승리를 위해 이러한 보급품을 적재적소에 이용해야 한다.

이외에도 '배틀필드5'는 다양한 독립형 멀티플레이 모드도 함께 공개했다.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컨퀘스트 모드부터 점령전(Breakthrough) 모드, 프론트라인 모드, 도미네이션 모드, 팀 데스매치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배틀필드5'는 2018년 10월 19일 정식 출시되며,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 10월 16일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멀티플레이 모드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