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3on3 프리스타일’의 Xbox One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 Xbox One버전(이하 ‘3on3 프리스타일’)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3on3 프리스타일’은 조이시티의 대표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의 Xbox One용 콘솔게임이다. 이번에 발표된 순위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국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내 10월 1주차 순위이며, 북미에서도 출시 이후 동일 차트에서 3위를 유지하며 ‘3on3 프리스타일 Xbox One’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3on3 프리스타일’은 '프리스타일'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스포츠 농구 콘솔 게임으로, 2016년 PlayStation4(PS4) 플랫폼을 통해 독점 런칭을 진행했다. 이후 지난 8월 Xbox One에서도 한국, 일본, 북미 등 전세계 36개국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일본을 포함한 북미 및 유럽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조이시티 김경태 개발실장은 “‘3on3 프리스타일’ 을 즐기는 한국과 해외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향후에도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3on3 프리스타일’ Xbox One 버전의 무료 게임 다운로드 1위 달성 관련 내용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공식 페이지와 북미 공식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