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무쌍 액션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디지털) 버전을 오늘(3월 26일) 발매했다.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는 ‘원피스’ 가정용 최신 게임 타이틀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무쌍 시리즈’가 궁극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해적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피스 해적무쌍’ 시리즈는 2012년 첫 번째 시리즈 발매 이래로 전 세계 시리즈 판매량 400만 장을 돌파했다.

본 작품의 개발을 담당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ω-Force가 리얼한 원피스 체험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액션 도중에 파괴되는 건물이나 흙먼지가 공기 중에 떠다니는 느낌 등을 살려 원피스의 전장을 재현한다. 또한 기존의 해적무쌍에서는 불가능했던 새로운 요소를 담아내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피스 액션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 역시 ‘해적무쌍’ 시리즈의 장점인 심플한 조작으로 무수한 적을 차례로 쓰러트리는 호쾌한 액션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루피 추가 의상 '루피타로'를 오늘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게임 오리지널로 펼쳐지는 와노쿠니의 세계를 해당 의상으로 즐길 수 있다. 특전은 드라마틱 로그 홀케이크 아일랜드 편 클리어 후에 입수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디지털) 버전으로 오늘(2020년 3월 26일) 발매되었으며, PC(STEAM) 버전으로 내일(3월 27일) 발매된다. 본 소프트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