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 Arts(이하 EA) 산하 스튜디오인 PopCap 밴쿠버는 닌텐도 스위치에서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위치 버전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에는 PlayStation, Xbox, 그리고 PC 스탠더드 에디션의 모든 캐릭터와 콘텐츠는 물론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는 12개의 보상 맵과 출시 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플랜츠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의 기능을 활용한 최초의 EA 타이틀로, 플랫폼을 위한 시각 및 오디오 경험을 최적화했다. 또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은 모션 컨트롤 및 터치 스크린 입력과 같은 닌텐도 스위치 관련 기능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어 TV 모드, 휴대 모드 및 테이블 모드에서 완벽하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

PopCap 밴쿠버의 개발자인 멜빈 테오는 “팬들은 계속 닌텐도 스위치에서 식물 vs. 좀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해달라며 요청해 왔으며 마침내 컴플리트 에디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게임 및 컨트롤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제 닌텐도 플레이어는 이동 중이든, 집에서 큰 화면으로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재미있고 기발하면서 유머러스한 게임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식물과 좀비 간의 전투를 몇 시간 동안 계속 플레이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에서 플레이어는 기이한 임무를 수행하고, 에픽 보스를 물리치며, 인상적인 메달을 수집하고, 위험할 정도로 멋진 의상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각 진영의 팀플레이 클래스와 출시된 모든 치장 아이템을 포함하여 완벽하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23개의 모든 캐릭터를 프리미엄 상점이나 추가 결제 없이 인게임에서 잠금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 플레이어는 오프라인 또는 3명의 친구와 파티를 맺거나 세션 참가를 통한 8v8 멀티플레이어에서 상대를 소멸시키고, 그놈 폭탄을 터뜨리고, 핑크색 수액을 튕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조준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컨트롤러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

PopCap 밴쿠버와 QLOC S.A.와 공동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은 권장 소비자가 4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