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3-05 18:57
조회: 803
추천: 0
신서버 이름을 지어주세요!안녕하세요. 아이온 가족 여러분~ 테츠입니다.
이번엔 신서버 이름 짓기 이벤트 소식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이름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서버의 이름은 내가 정한다! 신서버, 이름을 지어 주세요!' 이벤트입니다.
먼저 GM뮤안님과 간단한 인터뷰를 준비했는데요, 함께 보시죠. ^^^
44번째 서버인 레파르 서버가 2011년 11월 16일 오픈했으니 벌써 2년 하고도 4개월이 지났네요. 개월 수로 보자면 28개월, 년수로 보자면 3년... 참 오랜만의 소식인 셈이죠.
GM뮤안: 아이온에서 처음으로 도입되는 기존과 다른 방식의 신규 서버다 보니 많은 기대와 함께 우려를 하셨어요. 많은 분이 궁금한 점을 문의하셨고요. 문의 수가...대략... (어질)
GM뮤안: 물론입니다.(비장)
GM뮤안: 역시 새로운 서버의 이름이랄까요. (웃음) 문의 내용 중에 가장 많았답니다.
GM뮤안: 저희가 미리 준비해둔 서버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었지만, 가족분들과 함께 이름부터 같이 준비를 하고 만들어 나아가보는 것이 좀더 새로운 서버의 탄생을 축하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아이온에 맞는 길이라 생각했어요.
GM뮤안: 저도 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마지막 추억쌓기 중인 아리엘 서버 가족분들 - 별이흘린눈물 님
페페군주둔지에서 폰군주둔지까지, 추억남기기로 두 종족이 함께 이동한 보탄 서버 가족분들 - 채디님
그럼, GM뮤안님이 전달해주신 신서버 이름 짓기 이벤트를 안내드립니다. ^^^
신서버, 이름을 지어주세요!
<참여 방법> - 댓글 입력시 [서버명공모] “서버명” 으로 입력하여 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서버명 공모 이전, 동일한 서버명이 이미 응모된 것은 아닌 지 꼭 확인해주세요. -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응모 가능합니다.
2. 신서버 네이밍 투표! - 응모된 서버명중 마음에 드는 서버명을 직접 추천
<주의 사항>
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EXP
796,088
(5%)
/ 864,001
|



Vand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