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1 10:04
조회: 1,331
추천: 0
왜 ..마적에 .. 비중을 두는지 몰겟네욤..전 올생입니다.
생명력 6000천...40~1부터 캬샤르 드라 입구에서 사냥햇고 .. 43될정도는 ...다리 두개 건너 ..44몹 사냥해서 ..만랩 찍엇습니다.. 마적 신경 쓴적 한번두 없고 ..800이상 마춘적도 없습니다 .. (한떄 ..테스트는 해봣음) 사냥하는 애로 사항 전혀 없습니다.. 마적을 꼭 천 넘개 마춰야 돼는이유가 먼지 몰겟네욤 ..
EXP
3,578
(94%)
/ 3,601
|
저기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