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로 빨아먹긴한데 안사도 겜하는데 지장없음

돈주고 사는데 좋은건 있겠지 당연함

캐쉬템이 좋은건 맞음

필드드랍율 헬이고 렙업 개빡쎄고 자동넘쳐나고 대기몇일뜨고

이런거 까는건 정상임

앞으로 캐쉬템 더 많이나오겠지 이건 내일아침에도 해가뜨는것과 똑같음

악세 티셔츠 마법인형 컬렉션 드다 무조건 나옴

근데 솔인첸트 바바 아에 첨부터 대놓고 싸그리팔아재낌

심지어 기존 짱개양산형 게임들 흰초파빨보노 99퍼도아니고

아에 100퍼 똑같이 배낀 게임들이 천지빼깔임

일주일에 3만원 6만원 9만원으로 큐브사는것이랑

하루에 몇백식 안쓰면 ㅈㅂ되는거랑 애초에 비교가 안됨

리니지클래식이 잘한다 아냐 다른게임들이 ㅂㅅ임

비교할만한 가치조차없는게임을 출시했다고

현빈광고에 만만이 똘끼 불도그 빅보스 이런 ㅂㅅ같은 애들이 첫날부터 수천식 꼴아박는거보면

솔인첸트가 게임이냐?? ㅈㄴ ㅂㅅ들이 쳐하는거지

난 이제 저 BJ들은 개돼지라 부를게

저런 개돼지BJ들을 좋다고 똥꼬빠는새기들보면 토나옴 역겨워

재낸 정상이아님

그래도 리니지클래식은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