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6
조회: 540
추천: 0
여기서 솔얘기하는건 미안한데...형들... 솔은 무료게임이자나...돈내고 게임하면서 동자들땜에 사냥도 못하고 대기열걸리고... 저기는 무료게임이자나 ㅈ 같으면 안하면되는거고... 뇌가 절여진걸까??? 아님 내가 이상한걸까???
EXP
22,405
(10%)
/ 24,201
![]()
|
Ysjuny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