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일전 부터 리니지를 시작한 유저 입니다

예전 기억 로망에 이끌려 군주를 키우고 있습니다

힘18 위즈 14입니다

장비는 현재 9은장(8다마) 5셋 수호셋 풀버프(어스제외) 사탕먹고 58방 정도 나오네요

렙이 아직 낮아서 본던 4층과 용계 1층 2층이 주사냥터입니다

질문 

1.현재 보유 아덴은 900만 정도 있습니다 
 →9은장 대신 9메일로 바꿔서 하는게 지금 상태에서 더 나을까요 

2.9은장을 계속 유지 한다면 900만아덴을 6수부와 차후 군위를 5군위 이상으로 하는게 맞을까요 

고수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