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죄다 본캐 50+ 찍으면서 열심히 육성하는데
46따리 기사가 꼴에 스턴은 배워서 아무고토 못하고
공성하는데 어설프게 똘끼 마크 달고 수호탑 먹자 요행이나 바라면서 완패 하니 기란성 하이네 지저성 남았다고 정신 승리하면서 인원 없다고 징징징

자칭 25년 리니지 전문가라면서 그냥 개병신이 따로 없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