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가 기존에도 그랬지만 공성전에도 완벽한 활약을 하네

물약값때매 나가떨어져야할 수백케릭들이

아 ㅈㄴ간지럽네 ㅅㅂ 언제끝남??

이러고 버텨버림

엔씨야 이거 공성맞니??

3주된케릭들이 몇달된케릭들 막고버티는게 맞아??

머라고?? 어차피 린클 버리는카드야??

적당히 빨아라 개돼지들 곡소리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