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키우다가 지금 요정이 너무 마려운데..
버서커스 배워놓은 쫄법도 있어서 투클라 돌리고 있는데
기사는 뭔가 스킬이 없어서 그냥 닥치고 물약먹고 사냥하는게
너무 지루하단 말이지~ 린생1개월차 여친이랑 같이 게임해서 앞으로도 pvp는 안할 생각이고 땡겨는 싫고 힘덱버섯 쫄법으로 검요정은
별루야? 팟불은 먹어서 창고에 있는데.. 헐값에 팔고싶진않음
참고로 9검 5~6셋임 하게되면 스텟은 수호셋 입고 힘18 찍으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