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은 35 덱요정입니다
쌍수령차고 시팬서 잡는데 체감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목걸이를 민목으로 바꿔찰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수호셋인데 쌍반 바꾸니 셋트옵션이 없어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