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09
조회: 283
추천: 0
공성전에서는 큐브물약 사용가능되면 안됐다.지금 린클팀은 얼마나 멍청한지 감도 안잡힌다.
운영. 시스템. 죄다 망쳐놓고. 공성까지?ㅋㅋㅋ 바리서면서 큐브물약 천개단위로 빠는데, 그게 뚫리겠냐고 ㅋㅋㅋ 옛날같은 시간싸움 필요없이, 약많은 기사들 바리 새우면 끝임 ㅋㅋㅋ 전략 이딴거 필요 없음 이게 뭔 공성이고 꽃이냐
EXP
45
(45%)
/ 101
|
가나다라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