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인첸트가 게임은 아니지

흰템 초록템 파랑템 빨강템 보라템 이게머야 색깔맞추기야??

변신도 똑같아 악세도 똑같아

이걸 돈쓰면서 한다고??

AI로 하루면 만드는 게임을 쳐하는게 정상이야??

게임이라면 기본적으로 세계관이 있어야하고 여러에피소드에 따른 스토리텔링이 매우중요한데

그냥 짱깨들 따라한 양산게임을 똘끼 만만이 그외 쩌리bj 돈주고 홍보하는게

이게 게임이야??

막장 대부업 양아치들이 다 똑같은 금융회사는 아니잔아??

코인벌레들이 투자자야??

한국에서 비교적 큰게임사가 진짜 거지같은 짱개따라하는 양산겜이나 뽑고있으니

블리자드 코에이 유럽 러시아 게임사들을 이길수가있나

그게임을 해주는 개돼지들이 썩어나니 계속 반복

그래도 엔씨는 BM이 ㅈ같지만 게임같긴하잔아

쓰레기게임사들이 썩어나니 그나마 진짜 엔씨가 나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