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50
조회: 526
추천: 1
40렙 찍어도 의미도 없는데왜 계속하고 있지
그냥 아쉬운 마음에 하루 3시간 타땅만 돌리는데 슬슬 이게 뭔 짓인가 싶음 가끔 접속해서 사냥 찔끔할 직장인들한텐 차라리 아데나 값이 확실히 나락을 가버리는 게 나은 듯
EXP
258,585
(94%)
/ 260,001
|
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