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계속하고 있지

그냥 아쉬운 마음에
하루 3시간 타땅만 돌리는데
슬슬 이게 뭔 짓인가 싶음

가끔 접속해서 사냥 찔끔할 직장인들한텐
차라리 아데나 값이 확실히 나락을 가버리는 게 나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