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트성기준으로 4억이면 현으로4천인데

혈맹들도 전투할거고

오래게임하는 사람들은 팔지않고 싼값에 아템사니

이득이고

10억아덴씩 공성전할때마나 채워주면

쌀먹 +작업장들 좋아죽을것이다 ㅋㅋ